버즈마케팅_2

생각정리맵

ThinkWise

2005-11-10
흔히 '입소문 마케팅' 또는 '구전마케팅(Word of Mouth)라고 하는 버즈마케팅 대중매체를 통해 다수에게 무차별 전해지는 기존 마케팅과 달리 한 번 이용해 본 소비자가 주위 사람들에게 직접 전파하도록 유도하기 때문에 광고비가 거의 들지 않지만 기하급수적인 파급효과를 볼수 있다. 이 버즈마케팅의 정확한 의미와 전략에 따른 사례에 대해 맵핑해 보았다.
...더보기 접기
3
5
0
3
공유하기 : 링크복사
무료 체험판
댓글이 없습니다.

신고하기


불건전하거나 유해한 내용의 맵컨텐츠를 신고해주세요.
여러분들의 신고가 더욱 유익하고 건전한 Mapia를 만듭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