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 구매 여정

생각정리맵

ThinkWise

2019-04-17

마케팅 실무 영역에서 고객이 상품을 처음 접했을 때부터 구매를 결정하기까지의 여정을 관찰하고, 이에 맞게 적절한 채널에 적절한 콘텐츠를 배치하는 게 중요해졌습니다. 마케터 분들이나 사업을 하시는 분들은 이 맵을 참조하시면서, 이처럼 TW를 활용해 마케팅하고자 하는 상품의 고객구매여정을 잘 관찰하고 그에 맞는 적절한 전략 및 액션을 기획하고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. 문제 해결 도구로 TW를 활용해보세요! 두통약이 필요 없습니다ㅎㅎ


...더보기 접기
10
119
3
12
공유하기 : 링크복사
무료 체험판
구영주
고객 구매 의사 결정을 고민하는데 도움이 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...더보기 접기
이성호
좋은 자료 감사합니다~!
...더보기 접기
이재익
멋지십니다
...더보기 접기

웹뷰어로 가져오는 중 입니다.

신고하기


불건전하거나 유해한 내용의 맵컨텐츠를 신고해주세요.
여러분들의 신고가 더욱 유익하고 건전한 Mapia를 만듭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