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hinkWise
2019-04-17마케팅 실무 영역에서 고객이 상품을 처음 접했을 때부터 구매를 결정하기까지의 여정을 관찰하고, 이에 맞게 적절한 채널에 적절한 콘텐츠를 배치하는 게 중요해졌습니다. 마케터 분들이나 사업을 하시는 분들은 이 맵을 참조하시면서, 이처럼 TW를 활용해 마케팅하고자 하는 상품의 고객구매여정을 잘 관찰하고 그에 맞는 적절한 전략 및 액션을 기획하고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. 문제 해결 도구로 TW를 활용해보세요! 두통약이 필요 없습니다ㅎㅎ
신고하기
불건전하거나 유해한 내용의 맵컨텐츠를 신고해주세요.
여러분들의 신고가 더욱 유익하고 건전한 Mapia를 만듭니다.